1. 민원신청안내

보험사 접수

보험가입, 보험료납입, 계약변경 등 유지관련, 보험서비스, 보험금지급, 고객정보변경 등의 민원 및 불만사항은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보험사로 직접 접수하시면 신속하게 처리됩니다.

가입하신 보험사를 클릭하여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로 접수하시기를 권장합니다.

신한금융플러스 접수

당사는 판매전문회사로서 설계사와 관련된 민원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.
아래 민원신청서를 작성하여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대표번호 02-6949-3168

팩스접수 070-8244-5700





2. 미승인•과장광고 신고센터


신한금융플러스 소속의 모집종사자가 광고심의 규정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,
해당 광고물에 대하여 신고 할 수 있습니다.

※ 신고자에 대해서는 어떠한 불이익도 없으며, 신분상의 비밀을 지켜드립니다.

접수처 : 이메일 접수 legal@shinhanfp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