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략적 파트너와
동반 성장을 추구합니다.

OFFICE

오피스 임차 지원 시스템

날로 어려워지는 영업환경 속 운영비용 부담 가중이 되고 있으나 전략적 파트너와의 동반 성장을 추구하는 신한금융플러스는 AI기반 상품 추천서비스를 통해 법인보험대리점 업계의 표준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.

한 매출비례하여 보증금, 임차료, 관리비 등 오피스 임차 지원 프로그램을 차등 제공할 하고있습니다.

COMMISSION

신한의 Know-how와 차별화된 영업지원 시스템을 통해 영업조직 안정화를 위해 수수료 선지급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고객지원

그룹사 고객 플랫폼 활용 계획
對고객 Total금융서비스 제공 계획

#컨셉/플랜별 상품제안서
#VIP마케팅 프로그램
#원수사 수준의 체계적 교육

법인보험대리점 업무시스템

신한금융플러스는 보험영업에 최적화된 자체개발 ERP시스템을 통해 고객관리, 계약관리, 소득관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하며, 고객에게 최상의 보장분석시스템으로 영업활동을 지원합니다

연계영업 지원

신한금융플러스와 카드가 하나로!!

다양한 연계영업 솔루션으로 차별화된 신한금융플러스만의 더 큰 고객만족을 실천하겠습니다.

신한카드 소개영업

카드상담 접수서비스 운영
카드상담 접수서비스는 신한카드를 고객에게 소개, 접수 후 카드발급 시 소정의 수수료를 수취하는 제도